스톡 옵션 마진


옵션 여백.


'옵션 여백'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마진은 투자자가 옵션을 작성하기 전에 담보로 계좌에 입금해야하는 현금 또는 유가 증권입니다. 증거금 요구 사항은 옵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증거금 요구 사항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Board)의 규정 T에서 정한다. 개별 브로커는 추가 요구 사항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기본 주식을 매매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에게 증거금을 예치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포지션을 줄이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옵션 여백'을 깨고


옵션 거래의 마진 요구 사항은 거래 주식 또는 선물의 마진 요구 사항과 다릅니다. 또한 일부 옵션 거래 전략에는 마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이는 기본 주식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커버 된 통화 나 커버 된 풋의 마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옵션 여백.


옵션 여백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마진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옵션 거래에서 왜 마진이 필요합니까?


옵션 여백 - 소개.


옵션 여백 - 내용.


옵션 여백이란 무엇입니까?


형평 및 지수 옵션 거래의 마진은 옵션을 작성할 때 옵션 거래 브로커 계정에 필요한 현금 예금 금액입니다. 작문 옵션은 "Shorting"옵션을 의미하며, Call To Open 주문이 통화 또는 Put 옵션에 사용될 때 발생합니다. 옵션 마진은 판매 된 옵션 계약에 따라 의무를 이행 할 수있는 옵션 작성자의 능력을 보장하기 위해 담보로 필요합니다.


옵션 여백은 어떻게 결정됩니까?


옵션 증거금 요구 사항은 실제로 계정 소유자가 옵션을 쓸 수있게 할 때 직면하는 위험을 낮추는 거래 브로커의 옵션입니다. OCC가 행사 된 모든 옵션 계약의 이행을 보장함에 따라 해당 계정 소유자가 이행 할 수없는 경우 브로커에게 책임이 위임됩니다. 이것이 모든 옵션 브로커가 모든 시나리오에 필요한 마진의 정도를 결정하는 고유 한 방식을 갖는 이유입니다. CBOE (Chicago Board of Exchange)는 CBOE의 마진 매뉴얼 (Margin Manual) 사이트에서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모든 회원사에 대한 마진 제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CBOE가 제시 한 것과는 매우 다를 수 있으므로 옵션 거래 브로커의 특정 마진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부 브로커는 다소 완화 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브로커는 약간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톡 픽 마스터!


"아마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주식 추천".


옵션 여신 요구 사항 면제.


증거금 요구없이 옵션을 쓸 수있는 한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즉, 기본 주식의 위치를 ​​소유하는 형태로 대체 담보가 있거나 판매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금전 옵션이 더있는 경우입니다 ( 옵션 확산).


기본 주식에서의 지분 소유.


기본 주식의 지위를 오랫동안 유지하면 옵션 마진을 포함하지 않고 원하는 가격으로 모든 통화 옵션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긴 주식 위치가 콜 옵션이 행사 될 때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 보유자에게 판매 될 수있는 좋은 담보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Covered Call 옵션 거래 전략에 마진 요구 사항이없는 것입니다.


옵션 스프레드에 대한 증거금 요구 사항.


차변 스프레드를 설정할 때 마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실제로 돈을 지불 한 곳에서 펼쳐집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특정 금액의 옵션을 구매 한 다음 동일한 종류의 돈 옵션을 더 많이 사용하기 위해 판매합니다. 이 경우보다 유리한 가격으로 긴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권리는 덜 유리한 가격으로 채무를 이행 할 위험을 상쇄하여 옵션 마진의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이는 Bull Call Spread와 같은 옵션 전략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신용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옵션 마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신용 스프레드가 돈 옵션에서 매수하면서 돈 옵션에서 확보되거나 단락되는 돈 옵션보다 더 많은 돈 옵션을 단락하는 옵션 포지션이기 때문입니다. 두 경우 모두 긴 자세로 전체 위치의 여백 요구 사항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어 단축 (단발) 짧은 통화 또는 풋 옵션보다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거래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파업 가격에서 계약 수를 곱한 금액의 100 %를 옵션 마진으로 요구합니다.


옵션 여백과 주식 마진의 차이.


대부분의 주식 거래자가 옵션 거래자에게 혼동을주는 것은 주식 마진과 옵션 마진의 차이입니다. 주식 마진은 돈보다 더 많은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으로 브로커로부터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는 옵션 작성 목적으로 계좌에 보유 된 현금 담보가 마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실제로 많은 초보자들이 옵션과 같은 마진을 주식과 같이 구입할 수 있는지 여부와 같은 질문을합니다. 대답은 반향입니다. 옵션 여백은 단락 / 쓰기 옵션에만 적용됩니다. 옵션을 사기에는 여유가없고 현재 옵션에 대한 차입 시설이 없습니다.


옵션 여백과 선물 여백의 차이.


선물의 마진 또한 옵션의 마진과 완전히 다릅니다. 선물 거래의 마진은 옵션 작성시 마진과 유사합니다. 즉, 트레이더가 잘못되었을 때 계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거래 계좌에 보관해야하는 돈이라는 의미에서 옵션 마진과 유사합니다. 선물 거래에서 2 가지 마진이 있다는 사실이 다릅니다. 초기 증거금 및 유지 관리 증거금. 포지션으로 인한 손실은 각 거래일 말까지 초기 마진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며, 초기 마진이 낮을 때 유지 보수 마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는 포지션이 소실 되어도 매일 현금으로 인한 공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옵션 마진과 완전히 다릅니다.


SPAN 마진은 어떻게됩니까?


SPAN 마진은 표준화 된 포트폴리오 분석 위험 마진의 약자입니다. 이것은 선물 옵션에 대한 마진 시스템입니다. 할당 위험을 줄이기 위해 동일한 필요성을 기반으로하지만 각 시나리오에 대해 고정 된 비율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계좌의 최악의 일일 위험을 결정하는 매우 정교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시스템은 계약 이행을보다 확실하게 보장하고 위험이 적은 위치에 대한 증거금 요구 사항을 줄입니다. 스팬 여백은 현재 선물 옵션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식 및 인덱스 옵션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09 년 1 월 기준).


페니 주식, 옵션 및 마진 거래.


최선의 방법으로, 페니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흥미 진진하고 수익성있는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전략은 최대한 많은 주식을 매입하여 투자 자본의 레버리지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큰 포지션을 곱하면 몇 페니 만 움직이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더 정교 해짐에 따라 그들은 포지션에서의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옵션과 같은 제품으로 전환합니다. 페니 주식 및 옵션의 유혹을 감안할 때 투자자가 두 가지를 시도하고 결합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불행히도, 페니 주식의 경우 거래 관련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옵션 기초 : 소개를 확인하십시오.


특정 페니 주식의 옵션을 거래 할 수는 없지만 작은 캡 또는 마이크로 캡 세계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옵션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주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는 iShares Russell 2000 ETF (IWM)입니다. 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IWM은 미국의 소형주로 구성된 지수의 투자 결과를 추적하려고합니다. 2014 년 9 월 23 일 끝나는 12 개월 동안이 기금은 17.62 %를 반환했습니다. 많은 구성 요소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는 없지만 ETF 자체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본 ETF의 작은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중요한 움직임으로 해석됩니다. 주식 자체보다는 소형 캡 ETF에서 거래 옵션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회사 별 위험을 상당 부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TF 옵션과 인덱스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투자 계정은 투자자가 계좌 내에있는 자본 및 증권을 활용하여 추가 자본에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브로커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 기존 현금과 증권을 담보로 사용하는 것, 그리고 차용 한 돈에이자를 지불하여 주식 매매에 자본을 사용할 권리를 얻는 것과 같습니다. 증거금 거래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레버리지를 제공하지만,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주식을 사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싫은 일이며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금전적 인 파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금융 자산을 매입하기 위해 마진이나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마다 가볍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마진 계정 소개 및 마진 콜을 지불 할 수 없다면 어떻게됩니까?)


현금으로 페니 ​​주식을 사는 것은 위험한 책략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옵션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한층 더 높이고 싶은 일부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옵션은 페니 주식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위험에 빠진 거래자는 대안으로 거래소 펀드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페니 주식을 거래 할 때 마진 계좌의 이익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하고 극도의주의를 기울여 사용해야합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보십시오 : 투기 페니 주식을 골라 내고이 페니 주식 무역 동향을 공부하는 방법.)


증거금 요구 사항.


옵션 거래에서 "증거금"은 옵션 증권사가 증권을 매매하는 의무에 대한 담보로 옵션 중개인에게 예치되어야하는 현금 또는 증권을 지칭하거나 현금 결제 옵션의 경우 옵션이 할당 된 경우 현금 결제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옵션 작성자의 마진 요구 사항은 복잡하며 각 유형의 기본 보안에 대해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중개 회사에서 중개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각 거래의 위험 / 보상 프로파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옵션의 작성자 (통화 나 풋의 여부 또는 스프레드, 스 트래들 또는 목 매의 여러 위치 전략의 일부)는 브로커리지에서 적절한 마진 요구 사항을 결정해야합니다 시장이 그들에게 불리한 경우에 대비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증거금 요구 사항 설명서.


CBOE는 다양한 옵션 전략의 마진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 설명서를 제공하며 여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증거금 계산기.


또한 CBOE는 특정 거래에 대한 정확한 마진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유용한 온라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르 메이에르 중개인 forex en ligne

주식 옵션 vs 팬텀 주식

스톡 옵션에 대한 주세 원천 징수